충남아산, ‘리커버리 아이템 닥터미노’ 주식회사 좋은몸과 스폰서십 체결
입력 : 2020.10.2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이 지난 15일 주식회사 좋은몸(대표이사 김민석, 이세훈)과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충남아산FC는 이번 후원 협약으로 선수들이 운동 후 피로회복과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아미노산 피로회복제 ‘닥터미노’ 제품을 후원받고, 경기장 내 A보드, 현수막 설치 및 닥터미노 홍보 컨텐츠 제작 등 홍보 활동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대한트레이너협회(KTA)와 의과대학 출신 연구진이 개발한 리커버리 아이템 닥터미노는 브라시카과 식물, 글루타치온, BCAA, L-아르기닌 등이 첨가되어 신체 피로회복에 효과적인 아미노산 피로회복제다.

닥터미노는 현재 쇼트트랙, 펜싱,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및 엘리트 선수들이 사용하며 효과를 증명하고 있으며 폭발적인 에너지와 지구력이 필요한 축구선수에게도 경기장에서 100% 기량을 발휘하도록 도와줄 것으로 기대된다.

닥터미노는 효과뿐만 아니라 맛과 편리성 또한 뛰어나 일반인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뒤처리가 깔끔한 포 형태의 디자인으로 부담 없이 아침 출근길이나 공부, 업무 중 피곤할 때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남아산프로축구단 이운종 대표이사는 “주식회사 좋은몸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닥터미노 제품을 통해 선수들의 피로회복을 도와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스폰서십 체결 소감을 전했다.

주식회사 좋은몸 이세훈 대표는 “팀 닥터미노는 오랜 시간 스포츠 선수들의 퍼포먼스 향상을 위해 노력해온 만큼, 충남아산 역시 뛰어난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게 적극적으로 돕겠다. 앞으로도 좋은 관계를 만들어나가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구단 스폰서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www.asanfc.com)와 구단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충남아산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