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K리그2 인터뷰] 박동혁 감독, ''선수들, 자신감 잃지 말고 힘내주길 바란다''

기사입력 : 2020.10.2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아산] 곽힘찬 기자= 충남아산FC 박동혁 감독이 선수들에게 패배에도 자신감을 잃지 말라고 강조했다.

충남아산은 24일 오후 4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2 2020 25라운드 경기에서 FC안양에 0-2로 패배했다.

경기를 마친 박동혁 감독은 “준비를 잘했지만 전반 이른 시간에 실점하며 끌려갔다. 후반전에 수적 우세를 잡았음에도 불구하고 어이없는 실책으로 추가골을 내줬다. 그래도 선수들 모두 자신감을 잃지 말고 마지막까지 준비를 잘했으면 좋겠다. 내가 좀 부족했다. 결과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마지막까지 잘 해서 최하위 탈출할 수 있게끔 선수들이 힘을 냈으면 좋겠다”라고 경기를 총평했다.

이날 충남아산은 변형 쓰리백을 통해 안양의 뒷공간을 노렸다. 그러나 이른 시간에 예상치 못한 선제골을 내주며 어려운 경기를 펼쳤다. 박동혁 감독은 “정다훤을 올리는 공격적인 전술을 택했다. 헤더 능력이 뛰어난 선수들을 내세웠지만 먼저 실저하면서 선수들이 조급해졌던 것 같다”라고 언급했다.

박동혁 감독은 이번 안양전에서 김찬과 김원석을 선발로 내세웠다. 주전인 이재건과 브루노는 벤치에서 시작했다. 이 부분에 대해 박동혁 감독은 “상대가 힘들어할 때 공격 루트를 찾으려고 했다. 퇴장이 나오면서 흐름을 좋게 가져가려고 했지만 추가 실점을 내줬다”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