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SON, 스털링or마네 떠난다면 펩-클롭의 1순위''...캐러거의 극찬

기사입력 : 2020.10.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서재원 기자= "손흥민은 펩 과르디올라나 위르겐 클롭이 가장 먼저 영입할 선수다"

토트넘 홋스퍼는 27일(한국시간) 영국 터프 무어에서 열린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 번리와 경기에서 손흥민의 결승골에 힘입어 1-0으로 승리했다.

이날 경기도 주인공은 손흥민이었다. 0-0으로 팽팽히 맞서던 후반 30분 코너킥 상황에서 해리 케인의 헤더 패스를 머리로 마무리하며 번리의 골망을 흔들었다. 4경기 연속골이자 시즌 10호골이었다.

손흥미의 활약에 전설들의 극찬이 쏟아졌다. 개리 네빌은 영국 '스카이스포츠'의 '먼데이 나이트 풋볼'을 통해 "손흥민은 다른 리그 최고의 선수들에 비해 화려하지 않기 때문에 저평가를 받고 있다. 그는 확실히 놀랍고 대단한 선수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주기적으로 모하메드 살라와 사디오 마네, 라힘 스털링에 대해 이야기를 한다.손흥민은 그 선수들과 같은 수준이다"고 손흥민을 EPL 최고의 선수로 평가했다.

제이미 캐러거도 맞장구를 쳤다. 그는 "스털링이나 마네가 현재 팀을 떠난다면 과르디올라나 클롭이 가장 먼저 영입할 선수라고 생각해도 된다"고 손흥민이 어느 팀에서도 뛸 수 있는 선수라고 엄지를 치켜세웠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