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클럽 감독의 분노, ''우리 팀을 아무것도 아닌 바르사와 비교 말라''
입력 : 2020.10.3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조르제 제수스 벤피카 감독이 벤피카를 바르셀로나와 비교한 것에 대해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스페인 매체 ‘아스’는 30일(현지시간) “제수스는 벤피카가 바르셀로나와 비교되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았다. 제수스는 바르셀로나가 아무것도 아닌 팀이라 생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벤피카는 최근 2020/21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에서 스탕다르 리에주를 3-0으로 격파했다. 경기가 끝난 뒤 리에주 윙어 카르셀라 곤잘레즈는 벤피카를 두고 “공격적이고 점유율 축구를 한다는 점에서 벤피카는 바르셀로나와 비슷하다”라고 언급했다. 실제로 벤피카는 리에주를 상대로 67%의 점유율을 기록했고 16개의 슈팅과 683개의 패스를 기록했다.

하지만 이를 전해 들은 제수스는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그는 “벤피카는 바르셀로나와 같지 않다. 지금의 바르셀로나와 비슷해지고 싶은 생각조차 없다. 몇 년 전 바르셀로나라면 모르겠다. 하지만 지금의 바르셀로나는 아무것도 아니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최근 바르셀로나는 챔피언스리그에서 유벤투스에 2-0 승리를 거뒀지만 엘 클라시코에서 패배하는 등 최근 4경기에서 1승만을 거두고 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