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CNCITY에너지, 대전하나시티즌에 광고후원금 2억 전달

기사입력 : 2020.11.2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이 23일 오후 2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CNCITY에너지에게 광고후원금 2억원을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에는 대전하나시티즌 허정무 이사장과 CNCITY에너지 황인규 회장이 참석하였다.

CNCITY에너지 황인규 회장은 “대전 시민들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CNCITY에너지로서 올해 기업구단으로 새롭게 창단한 대전하나시티즌의 성장에 일조하게 되어 기쁘다”며, “대전하나시티즌이 대전과 하나이듯, CNCITY에너지도 대전과 한 몸이기 때문이다. 대전하나시티즌이 대전 시민들에게 사랑 받고, 축구를 통해 즐거움과 감동을 줄 수 있는 구단으로 거듭나길 기원한다”며 광고후원금 2억원을 전달하였다.

대전하나시티즌 허정무 이사장은 “코로나로 인해 많은 기업이 어려운 가운데도, 대전하나시티즌을 후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CNCITY에너지와 대전하나시티즌의 가치가 동반 상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CNCITY에너지는 문화, 체육 분야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2003년부터 꾸준히 대전하나시티즌을 후원하고 있으며 이번 후원금을 포함하여 현재까지 37억원을 후원하였다.

사진=대전하나시티즌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