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의 코로나19 방역과 선수들의 생활 담은 ‘K LEAGUE CONVERSATIONS’ 공개
입력 : 2020.11.2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K리그의 우수한 코로나19 방역 시스템을 전 세계에 알린다.

한국프로축구연맹과 영국에 기반을 둔 축구 전문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덕아웃(Dugout)’이 코로나19 상황에서 K리그 선수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 콘텐츠 ‘K LEAGUE CONVERSATIONS’를 제작해 공개한다.

덕아웃은 지난 5월 K리그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해외 중계권사다. 유로파 리그 홍보 영상 제작, AIA-토트넘 핫스퍼 홍보 콘텐츠 제작 및 아시아 배포, 관련 마케팅 캠페인 진행 등 전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영상 콘텐츠의 제작과 홍보를 맡아 진행한다.

‘K LEAGUE CONVERSATIONS’는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K리그 개막 잠정 연기, 경기 일정 축소, 무관중 경기 등 유례없는 상황에서 시즌을 무사히 마친 K리그 방역 시스템과 선수들의 생활을 소개하고, 이를 통해 K리그의 우수한 코로나19 방역을 전 세계에 알리고자 하는 취지다.

영상 콘텐츠는 총 6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편마다 데얀(대구), 헨리, 타가트(이상 수원), 일류첸코, 팔라시오스, 강상우(이상 포항)가 출연한다. 여기에는 선수들이 느낀 K리그의 코로나19 방역과 극복 과정을 중심으로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선수들의 일상과 함께 선수들이 직접 촬영한 클럽하우스 등을 공개하며 한층 더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K LEAGUE CONVERSATIONS’는 27일(금) 예고편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마다 한 편씩 공개되며, K리그 공식 유튜브 채널과 덕아웃 공식 플랫폼을 포함해 총 13개 국가의 35개 언론사와 온라인 플랫폼에 배포된다. 이번 영상 콘텐츠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재정후원을 받아 제작됐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