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SON-케인 막을 램파드의 카드? ''이 선수 기량-겸험이라면 제어 가능''

기사입력 : 2020.11.2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SON-케인 막을 램파드의 카드? "이 선수 기량-겸험이라면 제어 가능"

토트넘과 첼시가 오는 30일(한국시간) 새벽 1시 30분 영국 런던의 스탬퍼드 브리지에서 2020-2021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0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램파드 감독은 경기를 앞두고 열린 기자회견을 통해 “케인은 선수로서 성숙해졌다. 매우 인상적이고 영리한 선수”라며 “토트넘이 매우 강력한 이유”라고 칭찬했다. 또한 "손흥민과 케인이 경기장의 다양한 지역에서 강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라며 “둘은 수 년 동안 호흡을 맞췄다”라고 말 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위험을 무릅쓰고 싶진 않지만 실바 기량이라면, 위치 선정, 경험 등으로 그런 것들(손흥민, 케인의 화력)을 제어할 수 있다”라며 “그 뿐만 아니라 주위의 선수들에게도 영향을 준다”라고 밝혔다.

램파드 감독은 “손흥민과 케인처럼 영리한 선수들을 상대할 때 집중력을 유지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하고 무실점으로 막겠다는 의지를 가져야 한다. 실바가 그것을 할 수 있다”라고 자신감을 숨기지 않았다.

기획취재팀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