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손흥민, 영리한 마무리였다” (英 BBC)

기사입력 : 2020.12.0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허윤수 기자=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이 득점포를 가동하며 팀에 힘을 보탰다.

손흥민은 4일 오전 2시 55분 (한국시간) 오스트리아 린츠의 라이파이젠 아레나에서 열린 2020/2021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조별리그 J조 5차전 LASK 린츠 원정 경기에서 1골을 터뜨렸다. 토트넘은 3-3으로 비기며 32강 진출을 확정했다.

이날 손흥민은 부상으로 빠진 해리 케인을 대신해 최전방에 나섰다. 하지만 적극적인 상대의 압박 속에 많은 기회를 잡지 못했다.

손흥민은 쉽지 않은 상황에서도 해결사 능력을 뽐냈다. 1-1로 맞선 후반 11분 탕귀 은돔벨레의 패스를 받아 시원한 질주에 이은 마무리로 골망을 흔들었다. 이날 경기 손흥민이 기록한 단 한 번의 슈팅이었다.

영국의 'BBC'는 “손흥민은 후반전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영리한 마무리로 득점했다”라고 박수를 보냈다.

여기에 축구 통계 매체 ‘옵타’는 “올 시즌 공식전에서 손흥민보다 많은 득점을 한 EPL 선수는 해리 케인, 도미닉 칼버트-르윈(이상 13골) 밖에 없다”라며 꾸준한 활약을 보이는 손흥민을 칭찬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