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그리브스의 주장, ''첼시 EPL 우승 못 해, 일관성 없는 팀이야''
입력 : 2020.12.0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출신 오언 하그리브스가 첼시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우승할 수 없는 이유를 설명했다.

영국 매체 ‘메트로’는 4일(현지시간) “하그리브스는 첼시를 EPL의 우승 후보로 평가하지 않았다. 첼시는 맨체스터 시티와 리버풀 아래에 있다고 평가했다”라고 전했다.

첼시는 지난 시즌 EPL 4위를 기록하며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이라는 목표를 달성했다. 그리고 올 시즌 EPL 우승을 노리고 있다. 첼시는 올 시즌을 앞두고 티모 베르너, 카이 하베르츠, 벤 칠웰, 티아구 실바, 하킴 지예흐 등을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

프랭크 램파드 감독의 지휘 아래 첼시는 현재 승점 19점 3위로 선두권 경쟁을 지속하고 있다. 1위 토트넘 홋스퍼와의 승점 차는 2점에 불과하다. 하지만 하그리브스는 첼시가 절대 우승에 근접할 팀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하그리브스는 ‘EPL프로덕션’과의 인터뷰를 통해 “난 첼시와 램파드를 좋아하지만 첼시는 우승할 수 없다. 아직은 첼시 위에 리버풀과 맨시티가 있다. 또한 오랫동안 우승 경쟁을 할 만큼 첼시가 훌륭하거나 일관성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언급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