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경남, 직원 공개 모집… 29일까지 접수

기사입력 : 2021.01.2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2021년 승격을 향해 도전하는 경남FC(대표이사 박진관)와 함께할 역량 있는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지난번 모집에서 면접 결과 적격자가 없어 지원 자격을 완화해서 공고하는 경영지원팀 사원 1명과 홍보마케팅팀 및 전력강화팀의 업무를 보조할 인턴사원을 각 1명 채용할 예정이다.

공고 및 접수 기간은 2021년 1월 20일(수)부터 29일(금) 18시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를 진행한다.

경영지원팀 사원의 자격 요건은 경영학, 세무학, 회계학 관련 학과를 전공한 2년제 대학 이상 졸업한 자 또는 21년 2월 졸업예정자이면 가능하고 전산회계, 전산세무, FAT, TAT, MOS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홍보마케팅팀 및 전력강화팀 인턴 사원은 프로스포츠 단체 업무 경험자면 가능하고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구단 업무(인턴, 대학생 마케터) 유경험자는 우대하며 2021년 12월까지 근무 가능한자여만 한다.

공통 요건으로는 해외 출장의 결격 사유가 없으며, 「국가공무원법」제33조와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남자의 경우 병력을 필한자여야 한다.

인턴의 경우 병역법에 의한 특례 근무 중이거나 타 인턴지원 사업에 참여 중인 자 또는 귀 단체 소속으로 프로스포츠 인턴십 프로그램(2018~) 기 참가자면 불가하다. 또한 채용 예정인 기업의 사업주와 직계비속, 형제·자매 등 특수 관계에 있는자도 불가 하다.
자격 요건을 충족한 지원자는 구단 홈페이지(http://www.gyeongnamfc.com) 공지 상의 각 채용 별 공고를 참조하여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한 뒤, 구비 서류와 함께 구단 공식 이메일(gnfc_official@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단 지정양식으로 작성하지 않으면 서류 접수를 하지 않는다.

서류 전형 결과는 2월 1일(월) 발표 예정이며, 면접은 2월 3일(수)에 진행된다. 합격자는 2월 5일(금)부터 경남FC와 함께할 예정이다.

채용 공고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http://www.gyeongnamfc.com) 미디어 항목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구단 사무국(Tel 055-283-2020)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경남FC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