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축구단, 마크론 공식 용품 후원사 협약
입력 : 2021.02.0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천안시축구단이 올해 마크론 유니폼을 입고 그라운드를 누빈다.

천안은 2일 천안시청에서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마크론과 공식 용품 후원사 협약을 맺었다.

마크론은 이탈리아 세리에A의 라치오, 영국 프리미어리그 스토크시티,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레알소시에다드 등 현재 전 세계 축구, 배구, 농구 등 약 220여 개의 클럽 용품을 후원하고 있다.

천안은 마크론의 높은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후원 기간은 1년으로 구단에서는 A보드 및 벤치 광고판, 홈페이지 광고, CI 사용권 등을 제공한다.

이탈리아 마크론 국내 공식 마케팅 에이전시 (주)에스엔씨라이브 김형욱 대표는 “이번 후원 협약은 천안시축구단의 비전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마크론 브랜드가 함께 하게 된 것이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며 천안시축구단이 2021년 시즌에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하겠다”고 언급한 후 “향후 축구를 비롯한 다양한 종목에서 마크론 브랜드를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박상돈 이사장은 “이탈리아 명문 브랜드인 마크론과 동행하게 되어 기쁘다. 마크론의 지원으로 2021시즌 선수단이 실력을 마음껏 펼쳐 상위권으로 도약할 수 있길 바란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사진=천안시축구단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