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안산 그리너스, 특급호텔 ‘호텔스퀘어’와 사회공헌 스폰서십 업무협약

기사입력 : 2021.03.0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조용운 기자= K리그2 안산 그리너스가 안산시에 위치한 특급호텔 ‘호텔스퀘어’와 사회공헌 스폰서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4일 오전에 열린 협약식에는 안산 김복식 단장, 박종수 팀장, 이제영 CSR총괄, 호텔스퀘어 안산 김성환 총지배인, 김재우 팀장이 참석했다.

호텔스퀘어 안산은 산업단지공단 내 비즈니스 활성화와 해당 지역을 찾는 바이어의 편의를 제공할 목적으로 2015년 4월 개관했으며, 지하 1층부터 지상 14층 규모로 총 203개 객실과 다양한 크기의 연회장, 웨딩홀, 식음 시설을 갖춘 안산의 유일한 특급호텔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산은 호텔스퀘어에 경기장 내 A보드, 전광판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제공한다. 또한, 2021년 스폰서사와 협업하여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은 CSR활동 전용 유니폼을 제작해 스폰서 광고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호텔스퀘어는 안산에 일반객실부터 최상위 등급의 객실인 스위트룸까지 총 76개의 숙박권을 후원한다. 호텔스퀘어로부터 후원받은 숙박권은 홈경기 이벤트 및 사회공헌활동 이벤트 등을 통해 안산시민 및 축구팬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호텔스퀘어 김성환 총지배인은 “안산 창단해인 2017년부터 숙박권 후원을 통해 인연을 이어오며, 안산의 지속적이고 진정성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켜봐왔다. 안산이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 나서는 모습을 보며, 우리 호텔스퀘어도 안산에 자그마한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사회공헌활동 스폰서십에 동참하게 됐다. 안산과 함께 2021시즌 사회공헌스폰서로 활동하며 지역 사회발전을 목표로 2021시즌 함께하겠다”며 기대를 전했다.

사진=안산 그리너스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