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현장목소리] 박동혁 감독, ''료헤이 명단 제외? 다른 선수들 컨디션 좋아서''

기사입력 : 2021.03.0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아산] 곽힘찬 기자= 충남아산FC 박동혁 감독이 료헤이를 선발 라인업에서 뺀 것에 대해 다른 선수들의 컨디션이 좋은 것뿐이라고 밝혔다.

충남아산은 6일 오후 1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부천FC와 하나원큐 K리그2 2021 2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이날 부천전은 충남아산의 리벤지 매치다. 지난 시즌 홈 첫 경기에서 부천과 맞대결을 펼쳤지만 아쉽게 0-1로 패배한 바 있다. 경기를 앞두고 진행된 사전 기자회견에 참석한 박동혁 감독은 “지난 전남 드래곤즈전에서 선수들이 안정된 모습을 보여줬다. 올 시즌 기대가 된다. 홈 개막전인 만큼 좋은 결과를 가져와 자신감을 갖고 성장하는 과정을 만들었으면 좋겠다. 선수들이 잘할 거라 믿는다”라고 언급했다.

선발 라인업에서 눈에 띄는 부분이 있었다. 지난 전남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며 충남아산의 무승부를 이끌었던 료헤이가 명단에서 제외된 것. 영입 당시 료헤이는 과거 데이트 폭력으로 일본에서 퇴출된 사실이 드러나며 많은 논란을 낳았다. 이에 대해 박동혁 감독은 “료헤이는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그저 다른 선수들의 컨디션이 좋아서 그렇게 명단을 짰다. 박민서나 이승재가 동계 훈련 때부터 잘하고 있어서 기대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부천전의 키포인트는 스피드다. 부천은 이영민 감독이 부임한 이후 많이 달라졌다. 박동혁 감독은 “부천이 수비 중심의 카운터어택 전술을 이어가고 있다. 상대하기 까다로운 팀이다. 하지만 우리도 마찬가지로 까다로워졌다. 전방 공격수들의 빠른 스피드를 앞세워 부천을 공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새롭게 영입된 외인 선수들인 알렉산드로와 마테우스에 대해선 “알렉산드로의 경우 컨디션이 올라오고 있다. 하지만 마테우스는 100% 컨디션이 아니다. 풀타임을 뛰기엔 어렵다고 판단했고 후반 교체 자원으로 투입하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