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상승세' 충남아산FC, FA컵 3라운드서 안산과 격돌!

기사입력 : 2021.04.1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충남아산FC가 약 3주 만에 안산과 다시 맞붙는다. 이제는 FA컵이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은 오는 14일 오후 7시, ‘2021 하나은행 FA컵’ 3라운드 안산그리너스(이하 안산)와 일전을 위해 안산와스타디움을 찾는다.

충남아산FC는 리그 초반 상승세를 보이며 K리그2에서 돌풍의 주역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리그 강팀으로 꼽히는 부산, 경남, 서울이랜드를 차례로 격파하며 리그 6라운드 기준 3승 1무 2패로 3위를 달리고 있다.

특히, 지난 서울이랜드 원정에서 김인균의 후반 추가시간 결승골로 서울이랜드에게 리그 첫 패배를 선사하며 지난해 최하위에 머물렀던 것이 무색할 정도로 좋은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충남아산FC는 좋은 흐름을 FA컵에서도 이어가고자 한다. 지난 FA컵 2라운드 고양시민축구단과 대결에서 3-1 승리를 거두며 3라운드에 진출했다. 알렉산드로, 김원석, 김찬이 득점포를 가동했고 배수용, 이상수, 박재우 등이 선발 출전하여 경기 감각을 올리며 다음 경기 출격을 대기하고 있다.

안산은 양평FC를 상대로 비교적 힘겹게 1-0 승리를 거두며 FA컵 3라운드에 진출했다. 하지만 안산 또한, 리그 5위를 달리며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충남아산FC와 안산은 리그에서 한차례 맞붙어 두아르테의 PK 결승골로 안산이 승리한 바 있어 충남아산FC가 이번 맞대결에선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주목해보아야 한다.

안산전을 앞두고 박동혁 감독은 “최근 리그에서 좋은 흐름을 FA컵에서도 이어가고 싶다. 항상 그렇듯 선수들과 하나로 뭉쳐 팬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경기를 하고자 한다. 이번 경기 또한 힘을 모아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편, 충남아산FC와 안산그리너스와의 FA컵 3라운드 승자는 5월 26일, 포항스틸러스를 안방으로 불러들여 4라운드를 치를 예정이다.

사진=충남아산FC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