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친환경 건축 전문기업’ 주식회사 SYC와 후원 협약
입력 : 2021.04.2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이 22일, ‘친환경 건축 전문기업’ 주식회사 SYC(대표 유광열, ㈜SYC)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순신종합운동장 1층 미디어실에서 열린 협약식은 충남아산FC 이운종 대표이사, ㈜SYC 유하주 이사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본 협약식을 통해 ㈜SYC는 현금 후원으로 충남아산FC의 든든한 후원사로 자리매김하고 충남아산FC는 홈 경기 시 A보드, 광고 송출 등을 통해 ㈜SYC 홍보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1992년, 독일 HEBEL사와 기술 제휴를 시작으로 ALC 사업을 개시를 한 ㈜SYC는 창립 이래 전문적인 노하우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최고의 ALC를 생산, 공급하며 관련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ALC란 고온·고압에서 양생하여 만든 기포 콘크리트인 친환경 건축자재다. ㈜SYC에서 생산, 공급, 시공하는 ‘쌍용ALC’는 가볍고 단열성, 내화성, 차음성 등 건축자재로서 요구되는 다양한 기능들이 뛰어나다. 또한, 무엇보다 천연성분인 무기질 재료로 제조되어 인체에 무해하며 주위 환경에 해를 끼치지 않는 친환경 자재로 고객에게 만족감을 전달하고 있다.

충남아산FC 이운종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는 중에 충남아산FC의 발전을 위해 후원을 결심해주신 주식회사 SYC 유광열 대표님 및 이하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이번 협약식이 양 사 모두가 승승장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주식회사 SYC 유광열 대표는 “충청남도 제일의 K리그팀인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올시즌 충남아산FC의 선전을 기대한다”라고 화답했다.

구단 스폰서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www.asanfc.com)와 구단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폰서 관련 문의 :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사무국(041-533-2017) 홍보마케팅팀

사진=충남아산FC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