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경주한수원 여민지, ''현대제철전 승리로 우승 자신감 가졌다''

기사입력 : 2021.07.2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경주] 경주한수원의 승리를 이끈 공격수 여민지가 팀 승리에 기뻐했다.

경주한수원은 19일 경주 황성축구공원에서 열린 WK리그 14라운드 인천현대제철과의 홈 경기에서 여민지의 쐐기골에 힘입어 3-1로 승리했다. 경주한수원은 승점 3점을 추가하며 승점 30점으로 34점의 인천현대제철을 4점 차로 추격했다.

여민지는 이날 경기에서 총 77분을 소화하면서 전반 41분 팀의 두 번째 추가골을 기록했고 이 골로 이번 시즌 13경기 5골을 기록하게 됐다.



Q. 승리 소감은?
지난번 맞대결 때는 아쉽게도 우리가 잘할 수 있는 플레이를 보여주지 못하고 졌다. 우리 팀의 모든 장점을 살릴 수 있는 경기를 한 것 같아서 만족스럽다. 인천현대제철이 리그 통합우승을 8년 연속으로 하는 팀인데 이런 최고의 팀을 상대로 좋은 경기를 하게 되어서 정말 행복하다.

Q. 팀이 인천현대제철을 상대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는데?
감독님께서 선수들을 믿고 각자에게 맞는 좋은 전술과 임무를 해주셨다. 모든 선수들이 그걸 이해하고 경기장에서 잘했기 때문에 3-1이라는 좋은 결과를 낸 것 같다.

Q. 오늘 경기결과가 선수들에게 주는 의미는 무엇인가?
인천현대제철이라는 강팀을 상대로 득점도 많이 하고 좋은 경기를 했다. 우리도 우승을 노리고 있는 처지로서 '할 수 있다' 라는 큰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된 경기였던 것 같다.

Q. 인천현대제철전 승리가 앞으로 어떤 영향을 줄 것 같은지?
후반전에 들어가기 전에 서로 '이 경기는 결승전이다'라고 의지를 다지고 경기에 임했다. 오늘 경기를 예행 삼아 앞으로 남은 경기들에서도 오늘처럼 좋은 경기를 해서 잘 이겨나갈 수 있을 것 같다.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