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맨유, 포그바 대체자로 이 선수 지목...''EPL서 가장 창의적인 미드필더''

기사입력 : 2021.09.2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탕귀 은돔벨레(토트넘 홋스퍼)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영국 매체 '익스프레스'는 20일(한국시간) "맨유는 폴 포그바가 팀을 떠날 경우 그의 대체자로 은돔벨레를 고려 중이다"라고 전했다.

포그바와 맨유의 계약은 내년 여름이면 만료된다. 보스만 룰이 적용되기 전에 하루빨리 재계약을 해야 한다. 하지만 포그바는 여전히 재계약 서명을 하지 않고 있어 맨유 속을 애태우고 있다.

포그바는 올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도움 1위를 달리고 있는 만큼 반드시 필요한 자원이다. 최상의 시나리오는 포그바를 잔류시키는 것. 그러나 맨유는 혹시 모를 포그바의 이탈에 대비해 이미 대책을 세웠고 적임자를 물색 중이다.

맨유는 포그바를 대체할 적임자 중 하나로 은돔벨레를 지목했다. '익스프레스'에 따르면 맨유는 은돔벨레가 EPL에서 가장 창의적인 미드필더 중 한 명이라 판단하고 있다. 다만 은돔벨레와 토트넘의 계약은 3년이 남아있다. 토트넘이 투자했던 6,400만 파운드(약 1,042억원) 중 상당 부분을 회수하려 할 것이기에 높은 이적료가 변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