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샤이니’ 민호, 스카이스포츠 '다이나믹 피치' 출연

기사입력 : 2021.09.2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K리그 엠버서더(ambassador) '샤이니’ 민호가 23일(목) 오후 8시에 방영되는 '다이나믹 피치'에 출연한다. '다이나믹 피치'는 K리그 중심 스포츠 전문채널 스카이스포츠가 제작하는 주간 K리그 매거진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스카이스포츠에서 방송된다.

23일 방영되는 '다이나믹 피치' 제11회에서는 '샤이니 민호'가 K리그 전술 분석 코너인 '더 매치'에 패널로 출연한다. 민호는 박종윤 캐스터와 박문성 해설위원, 조원희 해설위원과 울산-전북의 우승 경쟁 분석을 함께 할 예정이다.

열혈 축구팬으로 알려진 민호는 지난 6월경 한국프로축구연맹에 K리그 홍보에 기여하고 싶다는 뜻을 전해왔고, 7월에는 황선홍 감독, 최용수 감독, 조원희 해설위원, 배성재 캐스터와 함께 K리그 앰버서더로 선정된 바 있다.

민호는 최근 본인이 진행을 맡고 있는 온라인 스포츠 토크쇼에서 “K리그1,2 경기를 두루 시청하고 있으며, 향후 K리그 경기 해설위원에도 도전하고 싶다”고 밝힐 정도로 K리그에 대한 큰 애정을 보이고 있다.

23일 방영되는 '다이나믹 피치'에서는 '샤이니 민호'가 출연하는 '더 매치' 외에도, 장현정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K리그 각 구단 유니폼과 앰블럼에 대해 알아보는 'ㅋ썰', 이정현 아나운서가 강원FC 이영표 대표를 인터뷰한 '궁금한K' 등이 방송된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