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월클 선수, 내년에 벤제마-비니시우스와 이웃사촌… 내년 레알 이적 확실시
입력 : 2021.11.2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이 월클 선수, 내년에 벤제마-비니시우스와 이웃사촌… 내년 레알 이적 확실시
이 월클 선수, 내년에 벤제마-비니시우스와 이웃사촌… 내년 레알 이적 확실시
이 월클 선수, 내년에 벤제마-비니시우스와 이웃사촌… 내년 레알 이적 확실시

킬리안 음바페가 파리 생제르맹(PSG)과 결별하기로 한 모습이다. 현재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살 집을 구하고 있다.

스페인 ‘돈 다이리오’에 따르면 음바페는 마드리드의 고급 주택가에서 거처할 집을 알아보는 중이다. 현재 음바페가 알아보는 지역은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이 주로 거주하고 있다.

음바페는 가 마음에 두고 있는 주택은 카림 벤제마, 비니시우스 주니오르가 근처에 살고 있다. 가족의 의향을 고려했다고 한다.

게다가 음바페는 가족 모두 마드리드로 이주하기로 했다. PSG 유스팀에서 뛰고 있는 음바페의 동생 에단은 2024년 6월까지 계약되어 있으나, 가족의 마드리드 이주에 맞춰 팀에서 나오기로 했다.

이러한 정황을 볼 때 음바페가 내년 여름 레알로 이적할 것이 확실시된다. 레알 이적이 아니라면 마드리드에서 레알 선수들이 주로 거주하는 고급 주택가에 집을 마련할 이유가 없다.

음바페는 PSG와 내년 6월 말에 계약이 만료된다. 계약 만료 6개월 전인 내년 1월 1일부터는 모든 구단과 이적 협상을 할 수 있다. PSG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음바페와 재계약하지 못하면 내년 여름에 이적료 없이 음바페를 내줘야 하는 상황에 직면한다.

PSG는 음바페를 절대 놓치고 싶지 않다. 이미 몇 번이나 음바페에게 제안했다. 하지만 음바페의 마음을 잡지는 못한 분위기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