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수비수 필요한 콘테, “김민재는 토트넘의 잠재적 영입 타깃”

기사입력 : 2021.11.2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페네르바체에서 맹활약 중인 김민재(25)에 대한 토트넘 홋스퍼의 관심은 여전하다. 김민재가 토트넘의 잠재적 영입 후보로 거론됐다.

28일 영국 ‘기브 미 스포츠’는 ‘스카이 스포츠’ 마이클 브리지 기자를 통해 토트넘의 1월 선수 영입을 전망했다. 브리지 기자는 토트넘이 안토니오 콘테 감독에게 1월 겨울 이적시장에서 3명까지 선수 영입이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러면서 ‘기브 미 스포츠’는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전 감독은 지난 여름 크리스티안 로메로, 에메르송 로얄 등 수비수 2명을 영입했다. 콘테 감독은 토트넘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더 많은 수비수가 필요하다”며 수비수 보강은 필수라고 강조했다.

이어 “페네르바체의 김민재는 잠재적인 영입 목표”라며 토트넘의 수비수 보강 후보는 김민재라고 덧붙였다.

김민재의 토트넘 이적설은 지난해부터 꾸준히 나왔다. 실제 영입 작업이 진행되지는 않았지만 토트넘 내부에서는 김민재가 수비 전력 강화의 확실한 대안으로 꼽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다. ‘기브 미 스포츠’는 김민재 외에도 “에릭 바이(맨체스터 유나이티드)도 잠재적 대안”이라고 전했다.

브리지 기자는 “토트넘은 1월 중 포지션별로 선수 영입을 할 것”이라고 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