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제주, 2022시즌 멤버십 회원 모집

기사입력 : 2022.01.2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2022시즌 멤버십 회원을 모집한다.

제주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연간회원 제도’를 운영하지 않고 있다. 대신 2021시즌부터 입장권 할인, 사은품, 입장권 선예매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회원제를 운영하고 있다. 연간회원권 제도 폐지 및 좌석 제한에 따른 팬들의 고민을 덜어주는 동시에 직관의 만족감까지 높였다.

2022시즌 멤버십은 놓치면 정말 후회할지 모른다. 멤버십은 GOLD, SILVER, BASIC 등 총 3종류로 구분된다. 공통혜택은 입장권 예매 시 2천원 할인(1인 4매)과 제한 관중 시 선예매다. 또한 멤버십 전용 이벤트 기회, 멤버십 대상 프리미엄 콘덴츠 제공, 멤버십 카드, 목걸이, 카드케이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GOLD 회원에게는 22시즌 유니폼, 한정판 머플러와 함께 별도 예매 절차 없이 경기장 입장이 가능한 '나만의 좌석'을 제공한다. '나만의 좌석'은 선수단 입장 터널 상단 부분에 위치해 있으며, 회원 각자의 이름까지 새겨진다. 기존 연간회원권처럼 자유롭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카드도 제공한다. 150명 한정으로 누구나 가질 수 없는 그래서 더 가지고 싶은 특별한 혜택이다.

GOLD 회원이 지난해 12월 1일(수)부터 선 모집한데 이어 1월 20일(목) 오후 5시부터 SILVER, BASIC 회원 모집이 시작된다. SILVER, BASIC 회원은 상기 공동 혜택(매 경기 예매 필요)이 적용되며, SILVER 회원은 무료 예매권 5장이 추가로 증정한다. 2월 7일 가입자까지 가입 기념 상품이 2월 9일 배송되며, 2월 8일부터 가입자는 현장 수령하면 된다.

회원 가입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제주유나이티드]를 검색하고, 멤버십 권종을 선택한 뒤 안내에 따라 가입 진행하면 된다. GOLD 회원을 원하는 경우 ‘나만의 좌석’ 위치 선택 후 유니폼 사이즈까지 선택하면 된다. 전화 회원가입은 1월 24일(월) 오전 9시부터 2월 7일(월)까지 평일에만 가능하며(휴일-주말 불가) 자세한 사항은 제주유나이티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