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불호 끝판왕 “파인애플 피자 YES or NO?”... 차비 감독의 선택은?
입력 : 2022.01.2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진선 기자= FC 바르셀로나 차비 에르난데스 감독이 호불호가 심하게 나뉘는 질문 하나를 받았다.

바르사는 26일 공식 트위터 계정에 차비 감독과 진행한 90초 챌린지 영상을 게시했다. 90초 챌린지란 해당 시간 내에 진행자가 던진 질문에 대해 빠르게 대답하며 최대한 많은 질문에 답변하는 것이다. 질문은 팬들이 트위터로 보내준 글을 선정해 진행한다.

차비 감독은 바르사 부임 이후 처음으로 챌린지에 참여했다. 진행자의 질문을 들은 그는 빠르게 답변했고 총 22개 대답에 성공했다.

여기서 전 세계 어디서든 빠지지 않는 공통 질문이자 호불호가 강력히 나뉘는 질문 하나가 등장했다. 한 팬이 “우리의 새 감독에게 던지는 굉장히 중요한 질문이다. 당신은 파인애플 피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 YES or NO?”라며 물었다.

질문을 들은 차비 감독은 한 치의 망설임 없이 “YES” 라고 외쳤다. 해당 답변을 본 팬들은 트위터를 통해 뜨겁게 반응했다.

“파인애플 피자라니 차비 감독의 선택에 실망했다”, “역시 먹을 줄 아는 사람이다. 파인애플 피자는 최고다” 등의 상반된 반응이 일었다.

이 밖에도 흥미로운 질문이 쏟아졌다. “호나우지뉴의 포니테일 머리와 카를레스 푸욜의 뽀글 머리 중 뭐가 낫냐” 차비 감독에게 물었다. 그는 잠시 망설이는 듯싶더니 미소를 지으며 푸욜 머리를 선택했다.

추가로 선수로서 상대해본 선수 중 가장 최고는 누구인지 묻는 질문에 대해서는 고민 끝에 호나우두라고 답변했다.

사진=FC 바르셀로나 트위터 캡쳐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