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카 X 아디다스, 축구팬들을 위한 특별한 뷰잉파티 콜라보
입력 : 2022.06.0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스포츠 유통 전문기업 KIKA(이하 키카)가 축구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키카는 오는 6월 14일 이집트와의 축구국가대표 평가전을 시작으로 국내 축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디다스 키카스페셜서울 매장에서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디다스 할인 쿠폰과 스페셜 기프트, 뷰잉파티 참여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추후 진행될 이벤트에는 스페셜 기획 굿즈 제공과 특별한 축구 마켓도 운영할 계획이다.

6월과 7월은 축구 이벤트로 가득 차 있어 분위기까지 좋다. 6월에는 4차례의 국가대표 평가전 경기와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아시안컵 예선전 3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7월에는 손흥민이 뛰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 내한 경기가 연이어 치러진다.

키카는 최근 진행되고 있는 국내 축구경기 이벤트에 대한 국내 축구팬들의 관심도를 반영하여 그 열기를 함께 나누기 위해 아디다스와 연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6일부터 13일까지 아디다스 키카스페셜서울(서울 중구 을지로 280-2 FIN TOWER 1, 2층)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아디다스 제품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내 아디다스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아디다스 키카스페셜서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50만원 이상 구매에게는 이집트 축구국가대표팀과의 평가전 뷰잉파티 초대권 2매를 제공한다. 추후 진행될 경기에 대한 이벤트 공지사항은 아디다스 키카스페셜서울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뷰잉파티는 아디다스 키카스페셜서울 매장 사옥 루프탑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뷰잉파티 참가자에게는 키카에서 준비한 아디다스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하며, 다양한 식음료와 특별한 시티뷰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키카의 손주호 차장은 “최근 코로나19 상황이 어느 정도 정리되며 국내 축구팬들의 뜨거운 열기를 다시 실감하고 있다. 국내 축구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보답하고자 저희 키카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전하며 “축구팬들이 마음 놓고 축구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 축구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더 특별한 행사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며 계획을 밝혔다.

키카는 1981년 창업 이래 대한민국 토종 스포츠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했으며, 키카 사옥 내 아디다스 전문매장을 운영하며 성장해 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4일 평가전을 시작으로 7월 중 유명 해외축구구단의 경기에도 추가로 진행될 계획이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