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목소리] ‘김진수 임대 만료 임박’ 김상식 감독, “잔류 방법 고민할 것”
입력 : 2022.06.2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전주] 반진혁 기자= 김상식 감독이 김진수의 잔류를 바랐다.

전북현대는 25일 오후 6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치러진 대구FC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22 18라운드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김상식 감독은 경기 후 기자회견을 통해 “찬스에서 득점으로 연결하지 못했다. 실점 장면에서도 선수들이 집중력을 잃었다. 구스타보, 일류첸코의 득점이 없는 것도 아쉽다”고 말했다.

전북은 이날 측면 자원이 바로우 뿐이었다. 각자 다른 상황으로 한교원, 문선민, 송민규가 전력에서 이탈했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서는 “송민규는 운동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한교원은 대상포진이다. 문선민은 컨디션이 좋지 않다”고 언급했다.

쿠니모토는 교체 이후 자리에 주저앉아 발을 만지면서 아파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부상의 의심될 수도 있는 상황이었다.

김상식 감독은 “상황을 봐야 알겠지만, 심각한 건 아닌 것 같다”고 밝혔다.

이날 김진수는 천금 같은 동점골을 기록했는데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임대 기간이 끝나는 건 아쉽다. 대체 불가로 보내기 아쉽다. 잔류 방법을 고민하겠다”고 언급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