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풋볼탐험대’ 충남아산과 이순신종합운동장 투어하자!

기사입력 : 2022.08.1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이 선수들과 함께 이순신종합운동장을 소개하는 ‘풋볼탐험대’를 실시했다.

풋볼탐험대는 충청남도 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수들과 함께 충남아산의 홈구장인 이순신종합운동장을 견학하는 프로그램이다. 11일, 관내 유소년 축구 클럽인 ‘참타이거FC’와 ‘드림사커FC’가 탐험대의 첫 주인공으로 함께 했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이재성, 김채운 선수가 일일 선생님으로 참여했다. 프로그램 첫 시간은 경기장 견학으로 라커룸, 미디어실 등을 방문했고 실제 선수들처럼 그라운드에 입장하는 시간도 가졌다.

다음은 선수들의 진로 특강 시간으로 이어졌다. 회의실로 이동하여 구단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프로 축구 선수로써 느꼈던 경험 등 아이들에게 쉽고 재미있는 주제로 다가갔다. 이후, 사인회와 퀴즈 타임을 통한 구단 기념품 증정으로 아이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프로그램을 마쳤다.

일일 선생님으로 참여한 이재성 선수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저 또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집중해준 아이들에게 고맙고 오늘 이 시간이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남았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충남아산은 오는 14일 오후 6시, K리그2 2022 32라운드 대전하나시티즌과 일전을 위해 원정길에 오른다.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