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아직 뜨지 않은 오피셜 '이 선수 650억원' 완전 영입 발동

기사입력 : 2022.08.1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조용운 기자= 아직 뜨지 않은 오피셜 '이 선수 650억원' 완전 영입 발동
아직 뜨지 않은 오피셜 '이 선수 650억원' 완전 영입 발동

토트넘 홋스퍼가 기정사실인 크리스티안 로메로의 완전 영입 옵션을 발동한다.

영국 언론 '텔레그래프'는 "토트넘이 인상적인 데뷔 시즌을 보낸 로메로를 영입하는 옵션을 이번 달 발동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토트넘이 아탈란타에 지불할 이적료는 4100만 파운드(약 651억원)다.

로메로는 지난 시즌 토트넘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4위에 오르는데 일등공신이다. 지난해 여름 수비진 개편의 신호탄으로 아탈란타에서 임대 이적한 뒤 토트넘 후방을 책임졌다. 임대 직후에는 부상으로 결장 기간이 꽤 됐지만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부임한 뒤로 스리백을 가장 잘 소화했다.

로메로의 완전 영입은 당연한 수순이다. 콘테 감독은 로메로를 새 시즌에도 핵심으로 활용할 계획을 가지고 프리시즌부터 중용했다. 로메로 역시 등번호를 아탈란타 시절 달았던 17번으로 변경하고 지난 주말 사우샘프턴과 새 시즌 개막전을 소화했다.

이제 임대 딱지를 뗄 차례다. 로메로의 영구 이적 옵션은 이달 말 만료되기에 토트넘이 이제 협상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텔레그래프는 "로메로가 지난 시즌에 합류했지만 이제 옵션을 발동하면서 토트넘의 여름 이적 시장 영입의 일부가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토트넘은 지난 시즌 로메로의 기량을 미리 확인하고 선임대를 통해 묶어두는 혜안으로 시장 가치보다 저렴한 4100만 파운드에 핵심 자원을 품게 됐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