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서튼의 예측, “아스날이 토트넘에 3-2 승리”
입력 : 2022.09.3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북런던 더비의 승리 팀은 누가 될까.

토트넘 홋스퍼는 10월 1일 오후 8시 30분(한국 시간)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에서 북런던 라이벌 아스널과 맞붙는다. 현재 토트넘은 승점 17점으로 3위, 아스널은 승점 18점으로 1위다. 상위권 경쟁에 매우 중요한 경기다.

경기를 앞두고 영국 공영방송 ‘BBC’의 크리스 서튼이 두 팀의 경기를 예상했다. 결과부터 말하면 아스널의 3-2 승리를 전망했다.

서튼은 “아스널은 이번 시즌 출발을 아주 잘했다. 7경기에서 6경기나 승리했다. 1번의 패배는 맨유였는데 그곳에서 패배할 만한 경기는 아니었다. 토트넘과 승점 차이는 단 1점이다. 물론 토트넘이 약간의 행운은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토트넘은 최근 레스터 시티전에서 교체로 나와 해트트릭을 기록한 손흥민이 있다. 손흥민은 내 판타지 팀에 있다. 따라서 그가 선발로 빠졌을 때 정말 화가 났지만 콘테 감독 체제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는 손흥민을 보고 마음이 바뀌었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어떤 팀이든 승리한다고 말할 수 있지만 내 직감은 아스널이다.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이고 아스널이 토트넘전에서 승리를 거둘 것이다. 토트넘은 역습에 최선을 다하지만 난 아스널이 토트넘을 잡을 것이라고 본다”고 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