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손흥민, “콘테 감독은 승리자, 그를 따르고 싶다”

기사입력 : 2022.10.0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손흥민이 안토니오 콘테 감독을 향한 존경심을 나타냈다.

영국 언론 ‘데일리 메일’은 5일(한국 시간) 손흥민의 인터뷰를 전했다. 여기서 손흥민은 안토니오 콘테 감독을 향한 존경심을 밝혔다.

토트넘은 2022-23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D조 3차전에서 프랑크푸르트(독일)와 0-0 무승부를 거뒀다. 이 경기에서 손흥민은 플레이 메이커 역할을 하며 많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손흥민의 가장 큰 장점은 빠른 돌파와 마무리 능력이다. 하지만 손흥민은 중앙에서 경기를 풀어주는 플레이 메이커 역할을 수행했다. 손흥민의 장점을 살리지 못하는 아쉬운 전술이다. 많은 전문가들은 콘테 감독의 선택이 손흥민의 장점을 죽이고 있다고 평가한다.

하지만 손흥민은 콘테 감독을 향한 존경심을 전했다. 그는 “콘테 감독을 따르는 건 중요하다. 지난 시즌 누구도 우리가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 누구도 우리가 챔피언스리그에 나갈 것이라고 믿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콘테 감독은 항상 더 많은 걸 원한다. 나는 선수로서 그의 길을 따르고 싶다. 그렇게 된다면 어떤 것이 올지 알고 있다. 만약 그를 따르지 않는다면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우린 그를 따라야 하고 다른 옵션이 없다. 왜냐하면 콘테 감독은 승리자이기 때문이다. 그게 우리가 할 일이다”라고 전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