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카 X 아디다스, 푸짐한 경품 건 월드컵 경기 뷰잉파티 개최
입력 : 2022.11.0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스포츠 유통 전문기업 KIKA(이하 키카)가 아디다스와 함께하는 월드컵 조별리그 경기 뷰잉파티를 진행한다.

키카는 오는 24일과 28일로 예정되어 있는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의 월드컵 H조 조별예선 2경기 뷰잉파티를 진행한다. 뷰잉파티 참여 대상은 아디다스 키카스페셜서울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며, 뷰잉파티 참여자에게는 윌컴 스페셜기프트와 할인혜택, 식음료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현장 추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디다스 월드컵 PACK 축구화와 월드컵 공인구 ‘알 리흘라’, K리그 대표구단인 전북현대와 울산현대의 유니폼을 지급한다.

대한민국 축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어 있는 경기다. 최근 유럽축구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최정예 멤버 출전이 예상된다.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은 11월 24일 오후 10시 우루과이전을 시작으로 28일 오후 10시 가나전, 12월 3일 자정 포르투갈전으로 예선전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뷰잉파티는 24일 우루과이전과 28일 가나전 2경기 진행된다.

뷰잉파티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한다. 아디다스 동계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아디다스 웰컴 기프트와 당일 경품 이벤트 참여권이 제공된다. 뷰잉파티 당일 경기 전과 하프타임 중에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를 통해 월드컵 공인구인 ‘알 리흘라’와 아디다스 월드컵 PACK 축구화, 기타 클럽저지 등 아디다스 최신제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뷰잉파티 당일에는 매장 내 제품을 3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며, 다양한 식음료가 제공된다.

뷰잉파티 참여조건은 간단하다. 오는 11월 28일까지 아디다스 키카스페셜서울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아디다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으로 구매금액에 따라 뷰잉파티 티켓이 제공된다. 진행되는 2경기 중 1경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2경기 모두 참여 가능하다. 경기당 100명으로 선착순 마감되며, 아디다스 키카스페셜서울 사옥 루프탑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추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뷰잉파티 참석여부와는 별도로 행사기간인 10월 1일부터 11월 28일 중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제공 선물은 아디다스 월드컵 PACK 축구화 1족, 월드컵 공인구 ‘알 리흘라’, K리그 대표구단인 전북현대와 울산현대 선수단의 사인이 담긴 유니폼 각 2벌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키카의 손주호 차장은 “지난 2번의 뷰잉파티를 진행하며 웰메이드 뷰잉파티로 자리매김 했다”라고 의견을 말하며 “월드컵은 모든 축구팬의 축제이다. 그 기대에 걸맞는 좋은 이벤트로 국내 축구팬들에게 좋은 기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키카는 1981년 창업 이래 대한민국 토종 스포츠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했으며, 키카 사옥 내 아디다스 전문매장을 운영하며 성장해 왔다.

키카는 앞으로도 아디다스와 함께 축구팬들과 호흡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키카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