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NH농협 김천시지부, ‘2년 연속’ 김천상무 티켓북 구매 릴레이 동참

기사입력 : 2023.01.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NH농협 김천시지부가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의 2023 시즌 티켓북 구매 릴레이에 동참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27일 오후 3시 30분, NH농협 김천시지부의 티켓북 구매 릴레이 행사를 열었다. 이로서 NH농협 김천시지부는 김충섭 구단주에 이어 두 번째로 2023 김천상무 티켓북 구매 릴레이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행사에는 NH농협은행 박기화 김천시지부장, 강동호 농정지원단장, 김상철 김천시청출장소장, 이남열 총무팀장, 김천상무 배낙호 대표이사, 최한동 후원회장이 참석했다.

NH농협 박기화 김천시지부장은 “작년에 이어 2년째 김천상무의 티켓북 구매 릴레이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 올해는 K리그2에서 시작하지만 직행 승격을 위해 시민 모두가 함께 응원하겠다.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23 시즌 티켓북은 홈경기 시 예매 가능한 예매권 북 형태로 1권 당 20장이 포함돼있다. 1권 당 12만원으로 정가 대비 50% 할인된 금액이다. 예매 가능 구역은 테이블 석, 원정석 제외 전 좌석이다. 티켓북 내의 난수번호를 입력해 온라인으로 사전 예매한 후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예년과 다르게 2023 시즌 티켓북은 한 장 마다 선수 이미지로 디자인 돼 있어 소장가치 또한 높다.

한편, 김천상무 티켓북 릴레이 관련 문의는 사무국 마케팅 팀 유선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