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충남아산FC, ‘이너코스메틱 브랜드’ 에클리스와 협약!

기사입력 : 2023.01.3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충남아산FC가 ‘이너코스메틱 브랜드’ 에클리스와 함께 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이 ㈜오마이코스메틱(대표이사 배환수)에서 론칭한 ‘이너코스메틱 브랜드’ 에클리스와 2023시즌 동행한다. 협약식은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었으며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와 에클리스 김성근 마케팅 이사가 자리를 함께 했다.

에클리스(ECLISS)는 프랑스어로 빛나다, 광택이라는 뜻인 ‘ECLAT’와 기쁘다, 행복의 뜻인 ‘BLISS’의 합성어로 2021년 론칭된 이너코스메틱 브랜드다. 에클리스는 이번 후원 협약으로 충남아산 홈 경기 시 관중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자사 제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에클리스는 다양한 상품 라인을 자랑한다. 피부과 시술로 유명한 연어 주사의 주 원료 PDRN이 20%가 함유된 제품이 주력 상품이며 이외 천연 보습 원료 엑토인,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성장인자(EGF, FGF, IGF), 레티놀의 대체 원료로 각광받고 있는 바쿠치올 등 소비자가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원료들을 단일 성분으로 제조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에클리스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치고 있다. 라이브 방송, 팬클럽 운영 등을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로 소비자와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그 결과, 국내 쇼핑몰 ‘PDRN 앰플’ 부문 검색어 랭킹 1위에 올랐으며 일본, 대만 등 해외 시장 진출을 이루어내는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에클리스 김성근 마케팅이사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개인적으로 스포츠 산업에 몸담았던 경험이 있어 이번 후원 협약이 더욱 감회가 새롭다. 이전의 경험을 살려 충남아산의 선전을 위해 물심양면 도울 것이며 더불어 에클리스도 충남아산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전혜자 대표이사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힘써주신 에클리스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이번 협약으로 이순신종합운동장을 찾아주시는 팬 여러분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드릴 수 있게 됐다. 향후에도 에클리스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겠다”라고 화답했다.

사진=충남아산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