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주황빛 미래를 함께 그리다!’ 제주, 도내 2개 유소년 클럽과 제휴

기사입력 : 2023.02.0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김민철 기자=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도내 2개 유소년 축구 클럽(두드림FC, 위너FC)과의 제휴를 통해 주황빛 미래를 함께 그려 나갈 예정이다.

제휴 대상인 2개 유소년 축구클럽은 제주도내에서 유소년들의 취미 및 건강을 위해 운영 중인 두드림FC와 위너FC이다. 제주시 연동(두드림FC/단장 한국희), 서귀포시 대천동(위너FC/감독 최지운)을 각 각 기반으로 하는 2팀은 구단의 일원이 되어 유소년 제휴 클럽의 첫 시작을 함께한다.

이번 제휴는 단순 이름만 확장하는 사업과 다르다. 구단과 제휴를 통해 용품(유니폼) 통일성을 추구하고, 구단의 다양한 행사에 참여 및 지원을 통해 소속감까지 부여한다. 특히 미래 프랜차이즈 선수를 육성하고, 도내 축구 저변을 확대하기 위한 제주유나이티드 유소년 축구 클럽의 핵심 가치를 공유하고, 유소년 제휴 클럽에게 새로운 사업 기회를 창출하는 이른바 '브랜드 솔루션' 사업이다.

제휴 클럽은 제주유나이티드 시즌권 구매, 제주유나이티드 정식 유니폼 착용, 제주유나이티드 홈 경기 단체 관람의 장이 마련하고, 제주는 유소년 제휴 클럽에게 제휴 팀명 사용 권한 부여, 제주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 등록, 홈 경기 당일 클럽하우스 초청 이벤트, 프로선수 방문 축구 클리닉, 홈 경기 에스코트 키즈 참여, 훈련장 간판/시트 교체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

제주유나이티드의 일원이 되는 유소년 제휴 클럽은 상시로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제주유나이티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주유나이티드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