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SON과 토트넘에서 재회? ‘다시 돌아와 주세요!’ 선수들의 간청

기사입력 : 2023.03.2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손흥민과 마우리시오 포체티노가 다시 만날까?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21일 “포체티노는 감독 복귀의 적절한 기회를 기다리고 있다. 여름에 모든 옵션을 고려할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토트넘의 몇몇 스태프와 선수들은 안토니오 콘테 감독의 미래가 불투명한 가운데 포체티노에게 복귀해줄 수 없냐고 간청했다”고 덧붙였다.

토트넘과 콘테 감독은 2021년 11월 연연을 맺었다. 이후 상승 곡선을 그리면서 아름다운 동행을 시작했다.

토트넘은 9위까지 떨어졌던 순위가 콘테 감독을 만나고 4위까지 뛰어올랐고 챔피언스리그 출전 티켓을 거머쥐었다.

하지만, 이번 시즌은 들쑥날쑥한 내용과 결과로 호평을 받지 못하는 중이다. 특히, 잡아야 할 상대와의 경기에서 덜미를 잡히는 등 부진의 늪에 빠졌다.

특히, 토트넘이 3시즌 만에 복귀한 챔피언스리그 무대에서 조기 탈락하면서 자존심을 제대로 구겼다.

최근에는 토트넘 선수들이 콘테 감독이 팀을 떠나는 것을 원한다는 충격적인 소식까지 나왔다.

토트넘은 콘테 감독과 이번 시즌을 끝으로 계약이 만료되는 상황에서 결별에 무게를 두는 것으로 알려졌다.

토트넘의 후임으로는 함께하면서 리그 2위, 챔피언스리그 준우승 등 좋은 기억이 있는 포체티노가 꾸준하게 거론되는 상황이다.

포체티노는 다가오는 여름 자신의 거취를 결정할 분위기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최신뉴스
today's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