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제발 돌아와…토트넘 일부 선수들, 포체티노 감독과 접촉

기사입력 : 2023.03.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토트넘 홋스퍼로 돌아올까.

영국 언론 ‘스카이 스포츠’는 22일(한국 시간) “토트넘 홋스퍼 선수단 중 일부가 과거 팀을 이끌었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과 접촉했다. 포체티노 감독은 토트넘 복귀를 희망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토트넘 감독직을 두고 다양한 이야기가 쏟아지고 있다. 안토니오 콘테 감독의 거취가 불안정하기 때문이다. 콘테 감독은 최근 폭탄 발언이 가득한 인터뷰를 통해 완전히 신임을 잃었다. 일부 전문가들은 콘테 감독이 경질을 원하고 있다고 평가하기도 했다.

이에 다양한 후보 감독들이 언급되고 있다. 이럴 때 등장하는 감독은 바로 토트넘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포체티노 감독이다.

포체티노 감독은 토트넘을 이끌고 프리미어리그 준우승,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준우승을 차지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유의 친근한 리더십으로 선수들은 물론 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감독이다.

하지만 성적 부진으로 팀을 떠났고 파리 생제르맹을 거쳐 지금은 휴식기를 갖고 있다. 포체티노 감독은 다양한 팀들과 연결되고 있지만 토트넘 복귀를 희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일부 선수들은 포체티노 감독과 만나 그와 복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포체티노 감독이 토트넘을 돌아올지는 알 수 없지만 감독 교체 가능성은 점점 높아지고 있다. 벌써 토트넘은 콘테 감독의 다음 인물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