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아우디-폭스바겐 공식 딜러 유카로오토모빌과 2023시즌 공식 스폰서십 체결
입력 : 2023.05.2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이경헌 기자=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아우디-폭스바겐 공식 딜러 유카로오토모빌(대표 한호종)과 2023시즌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제주는 5월 27일(토) 오후 4시30분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수원삼성과의 하나원큐 K리그1 2023 15라운드 홈 경기(2-1 승)에서 유카로오토모빌과 2023시즌 공식 스폰서십 체결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제주유나이티드 구창용 대표이사와 유카로오토모빌 아우디 세일즈 본부장 김문경 전무와 유카로오토모빌 폭스바겐 세일즈 본부장 김주택 상무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김문경 전무와 김주택 상무는 제주의 선전을 기원하며 경기전 시축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2001년 설립된 유카로오토모빌는 유럽 최대의 자동차 회사인 독일 폭스바겐그룹의 브랜드 아우디/폭스바겐의 부산, 경남, 제주 지역을 대표하는 공식 딜러사로서 고객에게 최고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시즌에도 제주와 스포츠 마케팅 제휴를 위한 협약을 통해 홍보 시너지를 냈다.

이번 공식 스폰서십 체결에 따라 올 시즌에도 홈 경기 시 유카로오토모빌의 A보드와 헤져드, 벤치 광고가 노출된다. 또한 제주도 유일의 프로스포츠 구단인 제주와 아우디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상호 홍보 및 공동 마케팅 활동이 전개될 예정이다.

제주유나이티드 구창용 대표이사는 "유카로오토모빌과 계속 인연을 이어갈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 지난 시즌에 이어 올해도 서로 윈윈할 수 있는 협력 관계가 더 단단해질 수 있도록 경기장 안팎에서 노력하고 힘쓰겠다"라고 말햇다.

유카로오토모빌 아우디 세일즈 본부장 김문경 전무와 유카로오토모빌 폭스바겐 세일즈 본부장 김주택 상무는 "최상의 서비스 품질과 역량 강화에 더욱 만전을 기하고, 폭스바겐과 아우디를 소유하는 즐거움과 가치를 높이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에 제주유나이티드가 함께 해서 정말 기쁘다"라고 화답했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