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향한 맨유 관심은 분명해” 그런데 우선순위는 따로 있다?
입력 : 2023.06.1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김민재를 원하지만, 우선순위는 따로 있다?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10일 “맨유는 김민재 영입에 관심이 있는 건 분명하다. 하지만, 공격수가 우선순위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맨유는 해리 케인 영입이 불발되는 분위기 이후 대안을 찾는 중이며 라스무스 호이룬에 대한 관심을 공식화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김민재는 전북현대를 떠나 베이징 궈안을 거쳐 튀르키예의 페네르바체로 이적했다. 존재감을 유럽 무대에 과시하면서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이후 김민재는 나폴리로 향했다. 적응은 필요 없었다. 곧바로 엄청난 퍼포먼스로 괴물 수비수의 존재감을 발휘하면서 이탈리아 무대를 장악했다.

김민재는 나폴리의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8강 진출에 일조했고 줄곧 베스트 11에 이름을 올리면서 확실하게 존재감을 과시했다.

특히, 나폴리의 33년 만의 이탈리아 세리에A 우승에 일조했고 베스트 수비수상, 각종 베스트 11에 이름을 올리면서 주가가 제대로 뛰었다.

김민재에 대해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중이며 동행이 임박했다는 분위기가 감지되는 중이다.

하지만, 맨유는 김민재 영입을 추진하면서도 우선순위를 공격 보강에 설정한 분위기다.

맨유는 다가오는 여름 이적시장에서 공격수 영입이라는 계획을 세웠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이적으로 공백이 생겼고 기존 자원의 기대 이하의 퍼포먼스 때문이다.

마커스 래시포드의 활약이 위안이지만, 시너지 효과를 위해 공격수 영입에 사활을 걸 예정이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