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경남, 고객들과 함께하는 지역 사회공헌활동 펼쳐
입력 : 2020.06.0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골프존카운티 경남(지배인 김민준)은 지난 27일 경남 지역의 보육원 아동들을 위해 경남 창원시 소재 보육원을 방문해 고객이 기증한 학용품, 장난감 등과 함께 쌀 20포대를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골프존카운티 경남은 앞서 가정의 달을 맞아 골프존카운티 경남을 방문한 내장객들을 대상으로 학용품, 장난감을 기증하면 오는 7월과 8월 사용 가능한 팀 카트비 면제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기증된 장난감, 학용품, 도서 등 고객 기증 물품 총 약 80여 점과 함께 골프존카운티 경남이 마련한 쌀 20대는 경남 창원시 소재 ‘마산애육원’과 ‘동보원’ 총 두 곳으로 나뉘어 전달됐다.

창원에서 골프존카운티 경남을 방문한 김모씨는 “손자들이 커서 사용하지 않는 장난감 등을 기부해 좋은 곳에 쓰일 수 있어 보람되며 카트비 면제도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인 것 같다. 앞으로도 이러한 이벤트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고, 향후에도 좋은 취지의 참여 이벤트가 열린다면 참여할 계획이다”라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골프존카운티 경남 김민준 지배인은 “골프장 인근에 위치한 경남 지역 보육원 아이들을 위해 고객들과 함께 뜻깊은 기부활동을 펼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벤트 취지에 공감하고 동참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을 실천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는 지역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카운티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기 위해 북한이탈주민들의 안정적인 사회 정착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북한이탈주민 캐디 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말 이웃사랑 성금 전달 및 김장김치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골프존카운티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