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선택했다… GS칼텍스, 역동적인 디자인의 유니폼 공개
입력 : 2021.09.2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GS칼텍스 서울 Kixx가 2021/2022시즌 V-리그에서 새롭게 선보일 유니폼을 공개했다.

지난 시즌 여자배구 최초 트레블 우승을 달성한 GS칼텍스가 역동적인 디자인을 앞세운 새 유니폼과 함께 다시한번 V-리그 정상을 향한 힘찬 도전을 시작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유니폼은 날카로운 스파이크를 형상화한 비대칭 사선 문양으로 선수들의 강렬한 플레이를 표현했으며, 민트, 화이트, 핑크를 활용한 밝은 컬러 디자인을 통해 한층 산뜻한 느낌을 살렸다.

이번 유니폼의 제작을 맡은 프로스펙스는 “선수들의 보다 편안한 움직임을 위해 기능성 소재와 기술력을 담았다. 특히 어깨를 많이 이용하는 배구의 특성을 고려하여 어깨 절개선이 없는 SKY-V 패턴을 개발, 적용했다”고 밝혔다. 경기 중 최상의 컨디션 유지를 위해 흡습속건이 우수한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것 역시 특징이다.

특히 GS칼텍스의 이번 유니폼 디자인은 팬들이 직접 선택했다는 점 역시 의미가 깊다. GS칼텍스는 지난 8월 초 구단 SNS에서 온라인 팬 투표를 실시해 새로운 유니폼의 디자인을 결정했다.

GS칼텍스의 새로운 유니폼은 2021/2022 V-리그 개막전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GS칼텍스는 오는 10월 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흥국생명을 상대로 올시즌 V-리그 개막전을 치른다.

사진=GS칼텍스 서울 Kixx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