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을 위한 행진곡’ 커닝 논란에…박지현 “이준석은 안 보고 부를 수 있나”
입력 : 2022.05.1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임을 위한 행진곡’ 커닝 논란에…박지현 “이준석은 안 보고 부를 수 있나”

·18 민주화운동 기념식에 참석했던 박지현 더불어민주당 공동비상대책위원장은 19일 국민의힘이 자신이 가사를 보며 '임을 위한 행진곡'을 부른 모습을 비판한 데 대해 "박민영 (국민의힘) 대변인이나 제 옆에 있던 이준석 대표도 (팸플릿을) 안 보고 부를 수 있을지 여쭤보고 싶다"고 따져 물었다.

박 위원장은 이날 KBS라디오에 출연, "(팸플릿을) 한 2초가량 본 건데, 사진이 찍혔더라"며 이같이 밝혔다.

앞서 박민영 국민의힘 대변인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리고 박 위원장을 향해 “반복되는 실수로 경황없으신 건 이해하지만 그래도 이건 너무 무성의하신 것 아니냐”라며 이같이 적었다.

그는 “(광주) 내려가는 길에 가사 몇 번 읽어보는 성의만 있었어도 이런 참상을 안 벌어졌겠다”라며 “팸플릿이라니, 대체 이 무슨 만행이란 말이냐”라고 질타했다.

그러면서 “박 위원장님, 국민께서 대단한 걸 바라시는 게 아니다”라며 “제1야당 비대위원장으로서 상식 있는 모습을 보여주시는 게 그리도 어렵냐”라고 비판했다. 또 “참담한 심정”이라고 비판했다.

사진=뉴스1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