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은 정말 정치 천재” 국민의힘 내부서 극찬
입력 : 2022.09.1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국민의힘 '정진석 비상대책위원회'의 비대위원으로 임명된 김종혁 혁신위원회 대변인이 이준석 전 국민의힘 대표의 포항 수해 현장 봉사 사진을 두고 자신의 색ㅇ각을 밝혔다

"'정말 정치적인 천재구나'라는 생각을 한다"고 밝혔다.

김 대변인은 지난 12일 CBS 라디오 '박재홍의 한판승부'에서 "이 전 대표가 당에 대해 극단적인 말을 하는 것을 지지하진 않는다"면서 "이번에 내려가서 도와준 건 굉장히 위치선정을 잘한 것이다. 누군가가 나를 찍으면 쳐다보게 되는데 (이 전 대표는) 고개를 (들지 않고) 묵묵히 열심히 리어카를 끄는 등 시선 처리도 정말 완벽했다"고 호평했다.

그러면서 "정치적으로 아주 영리하다, 지혜롭다고 할까. 하여튼 그런 생각이 들었다"며 "정치인에게 나쁜 것이 아니라 좋은 덕목이라고 생각한다. 정말 정치적인 천재구나"고 덧붙였다.

앞서 김병욱 의원은 지난 1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 전 대표가 포항 수해 복구 현장에서 봉사 활동에 나선 사진을 게시했다. 해당 사진은 영남일보가 촬영한 사진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 의원은 "수해 현장을 살피다 우연히, 정말 우연히 이 전 대표를 만났다"고 부연했다.

사진에는 이 전 대표가 리어카를 끌거나 대민 지원에 나선 해병대 장병들과 가재도구를 옮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뉴시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