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명예기자 > 사회

부산 빌라서 모녀 사망…유력 용의자로 이웃주민 구속

기사입력 : 2022.11.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부산 빌라서 모녀 사망…유력 용의자로 이웃주민 구속

지난 추석 연휴 부산 빌라에서 모녀가 숨진 채 발견된 사건과 관련,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 이웃주민이 2개월여 만에 구속됐다.

부산 부산진경찰서는 A씨를 살인 혐의로 구속했다고 26일 전했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부산의 한 빌라에서 B(40대·여)씨와 B씨의 딸 C(10대)양을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B씨와 C양은 추석 연휴 마지막날인 지난 9월 12일 낮 12시49분께 숨진 채 발견됐다. B씨는 거실에서 피를 흘리며 숨져 있었으며, 옆에는 흉기가 발견됐다.

C양은 방에 누운 채 숨져있었고, 방에서는 원인이 밝혀지지 않은 불이 났다가 자연적으로 꺼졌다.

당시 다른 방에서 자고 있던 아들 D군이 어머니와 누나가 쓰러져 있는 것을 발견하고 이웃의 도움을 받아 경찰에 신고했다.

부검 결과, 모녀의 주된 사망원인이 질식사로 확인됐다. 또 모녀에게서 수면제 성분이 검출됐으며, 생존한 아들에게서도 이 성분이 나왔다고 경찰은 밝혔다.

아울러 경찰은 B씨의 귀금속이 사라지고, C양의 휴대전화가 집 밖에서 발견되는 등 타살 정황이 발견됨에 따라 수사력을 집중했다.

경찰은 이웃주민 A씨를 유력한 용의자로 보고 약 2개월에 걸친 수사 끝에 사전구속영장을 신청했고, 지난 25일 부산지방법원은 증거 인멸 우려를 이유로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하지만 A씨는 관련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뉴시스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