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명예기자 > 정치

문재인, “이재명은 사이코패스” 트윗에 ‘좋아요’ 논란

기사입력 : 2022.11.2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문재인, “이재명은 사이코패스” 트윗에 ‘좋아요’ 논란

문재인 전 대통령이 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비판하는 트위터 글에 ‘좋아요’를 눌렀다가 취소했다. 문 전 대통령 측은 29일 단순한 실수였다고 해명했지만 이재명 대표 지지자들은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은 납득할 수 없다며 반발했다.

문 전 대통령은 지난 26일 이재명 대표를 ‘사이코패스’라고 비방한 트위터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렀다.

문 전 대통령은 지난 6월 1일에도 “동감이다. 그 쓰레기(이재명) 때문에 부활한 국짐(국민의힘) 쓰레기들 때문인가 보다”라는 글에 ‘좋아요’를 눌렀다가 취소해 논란이 되기도 했다.

6·1 지방선거에서 민주당이 참패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이재명 당시 총괄상임선거대책위원장의 책임론을 제기한 글이었다.

이와 관련 이재명 대표 팬카페 ‘재명이네 마을’에는 문 전 대통령을 비판하는 글이 다수 게재됐다.

지지자들은 “문재인씨 이게 뭐하는 짓이죠?” “강퇴 당할 각오하고 쓴다. 이제 문재인을 손절해야 될 때” “이재명 대표가 문재인은 사이코라는 글에 좋아요 누르면 문재인 팬카페 사람들이 가만히 있었겠나”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이를 의식이라도 한 듯 문 전 대통령의 페이스북에는 지난 9월 “트위터에 ‘좋아요’ 누르는 범인, 드디어 색출”이라는 글과 함께 고양이와 함께 있는 문 전 대통령의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다.

사진=뉴시스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