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다룬 ‘더 글로리’ 파트 2, 포스터와 티저 공개… “어서 나의 지옥으로 와”
입력 : 2023.02.0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넷플릭스가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2 캐릭터 포스터 8종과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2가 캐릭터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8종의 캐릭터 포스터는 문동은과 지독하게 얽힌 8인, 피해자 연대 주여정, 강현남, 하도영과 동은의 손아귀에 들어온 가해자 집단 박연진, 전재준, 이사라, 최혜정, 손명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온 인생을 걸고 뚜벅뚜벅 걸어온 동은의 복수가 과연 어떻게 완성될지 '더 글로리' 파트2가 펼쳐갈 서사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단단한 연기 내공으로 시리즈를 이끌며 호평을 받았던 송혜교의 다양한 얼굴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난 잘못한 게 없어, 동은아"라며 실낱같은 죄책감조차 없이 동은을 대하는 연진과 이에 맞서 더욱 커진 동은의 서늘한 분노를 담아내며 본격적으로 막을 올린 동은의 복수에 기대감을 자아낸다.

전 세계 시청자가 손꼽아 기다려온 '더 글로리' 파트2는 오는 3월 10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