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민, ♥류다인 공개연애 후 첫 '뮤뱅'..''봄이 찾아왔다''[Oh!쎈 리뷰]
입력 : 2024.03.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나연 기자] 배우 이채민이 열애설 인정 후 첫 '뮤직뱅크' 진행에 나섰다.

29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는 긱시크룩으로 차려입은 MC 르세라핌 홍은채와 이채민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홍은채는 "저는 안경과 집게핀으로 긱시크룩의 시크함을 표현해봤다"라고 자신의 긱시크룩 포인트를 설명했다.

이채민은 "전혀 시크하지 않은것 같긴 한데 나쁘지 않다"며 "저는 소매깃을 접기도 하고 오버핏 룩에 신발을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줬다"고 밝혔다. 이에 홍은채는 "왜 긱시크죠?"라고 물었고, 이채민은 "저도 모르겠다"고 솔직하게 답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이채민은 "큐카드 봐라. '뮤직뱅크'도 봄이 찾아왔다"라며 꽃으로 장식된 큐카드를 보여줬다. 홍은채는 "그런 의미에서 다음주는 꽃구경이랑 잘어울리는 의상 입는거 어떠냐"고 물었고, 이채민은 "완전 콜이다. 은채씨가 그럴줄 알고 이미 저는 준비해놨다"라고 자신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BAE173, BoA, Candy Shop, LUN8(루네이트), NCT DREAM, RESCENE (리센느), TAN, THE NEW SIX, UNIS(유니스), 더보이즈(THE BOYZ), 민서, 아일릿(ILLIT), 앰퍼샌드원 (AMPERS&ONE), 영파씨(YOUNG POSSE), 윤태화, 정혜린, 퍼플키스(PURPLE KISS) 등이 출연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KBS2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