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000달러 플렉스'' 백종원 회식계 '큰 손' 스웩..홍콩 떴다! [Oh!쎈 종합]
입력 : 2024.03.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백종원의 배고파'에서 백종원이 홍콩에서 회식비를 플렉스 했다. 

29일 방송된 SBS 플러스&SBS FUNE 채널 '백종원의 배고파'에서 홍콩편이 그려졌다.

공원벤치에서 간단하게 식사하던 백종원은 "이것도 낭만있다"고 했다. 백종원은 "여행가면 그 사람처럼 하고 싶지 않나"라며 현지인처럼 먹어보기로 했다. 지금까지 관광객 모드였다는 것.  백종원은 "공원에서 주윤발 느낌"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유명 관광지로 이동했다. 마침 한국 관광객과 마주쳤고,  백종원은 "사진 찍어드리겠다"며 팬서비스를 보이며 흐뭇해했다.  이후 숙소에서 소화시킨 후 백종원이 긴급하게 제작진을 소환했다. 급하게 온 것과 달리 백종원은 "간식먹으러 가자"며 디저트 집으로 이동해 웃음을 안겼다

다시 숙소로 이동하던 중, 백종원은 또 제작진에게 "저녁 안 먹냐, 가다보면 소화 다 되겠다"며 디저트를 먹자마자 또 식사를 하려했다.  백종원은 "오늘 그만 먹어야지 안 되겠다"고 하면서도 다시 이른 저녁이 되어서야 20년된 단골집에 도착했다.

그날 저녁, 회식을 하기로 했다. 호텔 근처 식당으로 이동, 24시간 하는 곳이었다.백종원은 외국어 실력을 뽐내며 주문, 상다리가 휘어질 정도로 각종 메뉴의 음식들로 식탁을 가득채웠다. 하지만 이내 직원이 또 오더니 또 메뉴를 추천했다 백종원은 "나 돈 없다"고 했으나 직원은 "성공한 사업가 같다"며 부추겼고백종원은 "내가 돈이 많게 생겼나보다"고 너스레, 먹방을 이어갔다.

백종원은 "매출 좀 올려주고 가야지 우리 먹으려고 사왔나보다 기념비 적으로 (눈탱이) 맞아줘야지, 미덕지"라며 회식비를 플렉스했다. 이날 회식비는 총 4000천달러(홍콩화폐)로, 2월 환율기준 67만원이 나와 놀라움을 안겼다. /ssu08185@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