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연애 했나?..은밀한 숙소생활 폭로 등장 “밤에만 나가'' ('놀면 뭐하니')
입력 : 2024.03.3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최이정 기자] ‘놀면 뭐하니?’ 러블리즈가 이미주의 은밀한 숙소 생활을 폭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늘(30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소인지/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가 축제 프로젝트 ‘같이 놀아, 봄’을 위해 그룹 러블리즈를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러블리즈는 2021년 계약 종료 후 약 3년 만에 예능에서 뭉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이날 러블리즈는 이미주의 비밀스러운 과거를 폭로해 현장을 난리 나게 만든다. 이미주의 룸메이트였던 케이(Kei)는 숙소 생활을 묻자 “저는 낮에 나가고, 언니(미주)는 밤에만 나가서…”라고 말하며 의미심장한 웃음을 터뜨린다고. 이에 ‘놀면 뭐하니?’ 멤버들은 월척을 건졌다는 듯 “브라보!”를 외치고, 유재석은 “케이가 오랜만에 만나서 미주를 돌려차네”라며 즐거워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다른 러블리즈 멤버들이 도와주러 나서지만, 이미주는 자기 무덤을 파면서 수습불가 상황에 놓인다. 이미주는 자기 이름만 들리면 멤버들의 입 단속을 시키느라 바쁜 모습을 보인다고. 요주의 인물 케이가 말을 할 때마다 화들짝 놀라 “넌 말하지 말아줘”라고 말하는가 하면, 러블리즈 멤버들에게 “조용히 해!”라고 발끈하며 ‘찐 자매’ 케미로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미주는 과거 유재석이 케이에게 했던 실수(?)에 대해 “우리 케이한테 왜 그랬어요!”라고 따져 눈길을 끈다. 이에 유재석은 “케이 미안해요!”라고 발 빠른 사과를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수정은 가로수길에서 주우재를 목격한 썰을 풀어 관심을 받는다. 주우재는 뜻밖의 미담에 흐뭇해한다고. 3년 만에 뭉쳐 입담이 풀린 러블리즈의 활약은 오늘(30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