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비 ''요즘 초심으로 돌아가..열심히 하는 중''[스타현장]
입력 : 2024.04.2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KBS 신관=안윤지 기자]
가수 비, 지코 /사진제공=KBS
가수 비, 지코 /사진제공=KBS
'아티스트' 가수 비가 초심으로 돌아갔다고 전했다.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더 시즌즈 - 지코의 아티스트'(이하 '아티스트')는 2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에서 첫 회 녹화가 진행됐다.

이날 네 번째 아티스트로는 비가 등장했다. 비는 자신의 히트곡인 '태양을 피하는 방법', '레이니즘' 등을 메들리로 열창했다. 이어 무대에 올라 "내가 찢는 걸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번 콘서트에서 엄청나게 찢는다"라며 "노출하고 싶거나 하진 않는다. 여러분이 원해서 하는 거다. 아쉽지 않나. 공연에 오시면 볼 수 있다"라고 자부했다.

지코는 "비 선배님은 파트마다 다 다르다. 본방송에서 모든 게 완성된다. 너무 깜짝 놀라서 난리 났다"라고 하자, 비는 "요즘 초심으로 돌아갔다. 나도 정말 열심히 리허설했다"라고 강조했다.

'더 시즌즈'는 지난해 2월 시작된 KBS 시즌제 심야 음악프로그램이다. '박재범의 드라이브'를 시작으로 '최정훈의 밤의공원', '악뮤의 오날오밤', '이효리의 레드카펫'을 진행한 바 있다. 오는 26일부터는 지코가 MC를 맡아 '지코의 아티스트'를 연다.



KBS 신관=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