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준 실언 ''내 얼굴에 연정훈+손석구 있다'' [돌싱포맨] [별별TV]
입력 : 2024.04.2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예지 기자]
/사진='돌싱포맨' 화면 캡처
/사진='돌싱포맨' 화면 캡처
'돌싱포맨' 이상준이 외모 자신감을 보였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각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임예진 X 김준현 X 이상준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준은 이상순, 연정훈과 닮은꼴이라 불리는 데 대해 "(연정훈이) 살짝 있는 것 같기도 하다"고 수긍했다. 이에 임예진은 "내가 연정훈 씨 엄마 역할을 했었다. 이상준 씨에게 연정훈 씨는 없다"라고 일갈했다.
/사진='돌싱포맨' 화면 캡처
/사진='돌싱포맨' 화면 캡처
그러나 이상준은 굴하지 않았다. 손석구와 닮았다고 주장하고 나선 것. 이상준은 "나한테 보조개가 있는데 손석구 씨 보조개랑 비슷하다고 하더라. 손석구 씨가 모델로 활동하는 통신사에서도 같은 콘셉트로 광고를 찍어 달라고 연락이 왔다. 이정도면 손석구 씨도 인정한 것 아니냐"고 당당하게 말했다.

이상준의 말을 듣고 있던 임예진은 "손석구 씨도 없다"고 강력하게 말했다. 무엇보다 "부모님이 수입을 관리해준다"고 말하는 이상준에게 "요즘엔 20대 초반 청년들도 스스로 수입 관리를 한다. 마흔이 넘었는데도 부모님이 관리해주신다니 장하다"라고 디스해 큰 웃음을 주었다.



이예지 기자 star@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