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맥주 볼비어, 아시안컵 K리거 응원 이벤트 실시
입력 : 2015.01.3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세계 최초 스포츠 맥주인 볼비어가 31일(토)까지 '호주전, K리거 응원하면 볼비어가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볼비어는 AFC 아시안컵에 출전 중인 다섯 명의 K리그 선수(서울 차두리, 상주 이정협, 전북 한교원, 울산 김승규, 수원 정성룡)를 응원하고 한국 축구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K리그 23개 구단 축구팬 및 스포츠팬들을 대상으로 화끈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AFC 아시안컵 결승전이 열리는 31일(토)까지 진행되며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개인의 SNS에 AFC 아시안컵에 출전 중인 K리그 선수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셀카 혹은 AFC 아시안컵 결승을 응원하는 단체 응원 인증샷을 해시태그 '#축구볼땐볼비어'와 함께 업로드 하면 자동 응모된다. K리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league) 또는 트위터(@kleague)이벤트 게시글 댓글로도 참여 가능하다. 인증샷에 볼비어가 등장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개성 넘치는 응원 문구나 인증샷을 업로드 한 축구팬 10명에게는 각각 볼비어 프리미엄 라거(500ml) 24캔으로 구성된 볼비어 한 박스를 회사, 혹은 동아리 등 당첨자가 소속된 커뮤니티로 배달해 K리그 선수들에 대한 응원 열기를 이어가도록 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2월 4일(수) K리그 공식 SNS를 통해 발표하며, 개별 통보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지난해 11월 볼비어를 ‘K리그 공식지정 맥주’로 협약을 체결하며, 축구의 짜릿함에 몰입하면서 맥주의 상쾌함을 즐기고 싶은 축구팬들에게 기분 좋은 응원 열기를 전달하겠다는 의지를 전한 바 있다.

K리그 공식 지정 맥주 볼비어는 스포츠라는 공통의 관심사를 두고 스포츠팬들과 소통하는 커뮤니티 '볼매니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ballbeerkorea)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유소년 축구 저변 확대와 다문화 가정, 소외계층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