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아디다스, 김승규와 함께한 2018 탱고 스쿼드 파티 개최

기사입력 : 2018.01.1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국가대표 골키퍼 김승규가 고교생들과 특별한 대결을 펼쳤다.

세계적인 축구 브랜드 아디다스가 지난해 축구를 좋아하는 전국의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5대5 스트리트 풋볼 컨셉의 아마추어 대회인 ‘탱고리그’의 참가자들을 초대해 13일 아디다스 강남브랜드센터에서 ‘2018 탱고 스쿼드 파티’를 열었다.

탱고 스쿼드 파티는 탱고리그의 MVP들이 가입한 탱고 스쿼드 40여 명을 초청해 진행되었다. 특별 초청을 받은 40명의 축구 팬들은 용산에 위치한 아디다스 풋볼 더베이스와 아디다스 강남브랜드센터에 마련된 특별한 공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파티에 참석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신제품 축구화 프레데터18이 선물로 제공되었고, 골키퍼로 나선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승규 선수와 직접 대결을 펼치는 특별한 풋살 챌린지 이벤트 및 축구 대결 등이 펼쳐졌다. 또한 국내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 넉살, 해시스완, 효은 등이 강남브랜드센터를 찾아 특별한 공연을 펼쳐 탱고 스쿼드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 올렸다.

2018 탱고 스쿼드 파티에 참석한 탱고리그 개인 우승자 남대휘는 “작년 탱고리그에 참여하면서 축구를 하며 스트레스도 풀고, 친구들과 재미있는 추억도 만들 수 있었는데 이번 파티를 통해 더욱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가벼운 마음으로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이런 축구 이벤트가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디다스 축구 담당자는 “전국단위 고교 대상의 탱고리그는 지난 해 최고의 참가율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며 “그 열정에 보답하고자 참가자들을 초청해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하였고, 축구 팬들의 참여와 관심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탱고 스쿼드 파티 및 탱고리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디다스 축구 공식 홈페이지, 더베이스서울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아디다스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